于晓光,秋瓷炫夫妇携手国宾晚宴,二人高颜值,甜美入镜,人气不断飙升,夫妻二人的默契配合也是充满了正能量呢^^
[夜TV] '동상이몽2' 우효광♥추자현, 국빈만찬 속 사랑도 '조하!'
【夜TV】‘同床异梦2’于晓光♥秋瓷炫,国宾晚宴里的爱情‘初夏’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동상이몽2' 우효광과 추자현이 국빈만찬 일정을 가졌다.
[mydaily=欣小媛 记者]《同床异梦2》于晓光和秋瓷炫带来的国宾晚宴日程~~
8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한·중 국빈만찬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자리를 가진 두 사람의 국빈만찬 참여 뒤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다.
8日晚播出的SBS《同床异梦2你是我的命运》中呈现了秋瓷炫·于晓光夫妇的韩·中,国宾晚宴面貌。两人参加了国宾晚宴,后面还有幕后花絮哦^^
추자현과 우효광은 북경 신혼집을 3개월만에 찾았다. MC들은 "되게 오랜만에 저 집을 본다"라며 반가워 했을 정도.
秋瓷炫和于晓光花了3个月在北京找到了婚房。MC们也替他们高兴称这是好不容易找到的新家。
추자현과 우효광은 아침부터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국빈만찬 준비를 했다. 시간에 늦지 않게 초조함 속에 첫 일정 장소로 향했다.
秋瓷炫和于晓光从早上收到剧组工作人员的帮助准备了国宾晚宴。为了不耽误时间焦急的奔向第一个日程场所。
추자현은 "헤드 테이블에 앉을 줄은 몰랐다"라며,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秋瓷炫称不知道自己坐在了中心座位上。显得十分紧张。
추자현과 우효광은 밀려드는 사람들의 사진 행렬에 일일이 사진을 찍어주며 화답했다. 우효광은 가시지 않는 여운에 "대박!"을 외치며 다음 자리로 향했다.
秋瓷炫和于晓光与涌来的粉丝一起合照给予回应。于晓光余韵未尽高喊着’大发,奔向下一个场所。’
다음 일정은 중국의 전통악기 얼후를 체험하는 곳이었다. 김정숙 여사는 "한국과 중국이 하나의 소리로 화음을 냈으면 좋겠다"라며 한·중 관계는 물론, 추자현을 많이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下一个日程是体验中国传统乐器二胡的地方。金郑素女士称希望韩国和中国将两种乐器和音。不仅是韩国和中国的关系,也看到了非常照顾秋瓷炫的样子。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이 중국 여 경호원이랑 그렇게 많이 얘기를 하더라. 또 (송)혜교 씨와도 이야기하고, 외교관이랑도 얘기를 했다. 그 중 2명이랑은 SNS 교환을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秋瓷炫称丈夫于晓光和中国女警卫说了很多,也和宋慧乔,外交官进行了交谈,并互相交换了SNS,十分开心。
바쁜 1박2일 국빈만찬 일정 속에서 우효광은 임신한 아내 추자현을 살뜰히 챙겼다. 쉴새없이 이어지는 일정 속에서 끊임없는 사진 공세를 받은 두 사람의 인기 또한 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忙碌的2天一夜在国宾晚宴活动中于晓光对怀孕的妻子无微不至的照顾。从未休息不断接受拍照的2人人气飙升
网友评论:
우효광 추자현 진짜 천생 부부인 느낌이에요 ㅜㅜ출근길 눈이 많이 오는데 다들 조심하시고오늘 하루 복이 찾아오길 빕니다
于晓光,秋瓷炫真的是天生一对呢。ㅜㅜ上下班的路上有很多雪,大家注意小心,希望今天好运连连哦^^
이 글을 보는 모든분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看到这篇文章希望大家都健康
추자현씨 순산하세요~ ^^
祝愿秋瓷炫早日顺产~^^
영원히 행복하세요...^^
永远幸福…^^
相关阅读: 秋瓷炫于晓光夫妇与文在寅总统共进晚餐 于晓光正式进军韩国 签约秋瓷炫公司 本翻译为沪江韩语原创,禁止转载​​​​​​​